[Firestorm Planetfall]Relthoza Empire `Ground Combat Drones`. Firestorm Galaxy



'Jabri' 스웜 드론은 렐쏘자 제국이 보유하고 있는 가장 기본적인 전투용 드론으로, 적의 탄환을 소모시키고 전열을 무너트리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총알받이 그 자체인 만큼 동체엔 무장이 탑재되어 있지 않으며 오로지 압도적인 숫자로 적을 밀어붙이는 것이 Jabri의 유일한 전술이지요.
여러 엄폐물을 넘나들며 본격적으로 몰려드는 Jabri의 모습은 제국 지상군의 공세가 임박했다는 것을 알리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허나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한시라도 빨리 포격을 요청하여 이들이 접근하기 전에 최대한 그 수를 줄여놔야 한다는 점이지요.
'Namisc' 드론은 경차량의 임무를 수행하는 무인 보행 병기로 적 보병을 제압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전투가 벌어지면 생명체에게 치명적인 위력을 보유한 화학 독극물이 담긴 투사체를 빠른 속도로 발사하며,
정찰부터 거점 점령까지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지만 무장의 한계 상 장갑 차량을 상대로는 무력하기에 운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Jakariss' 드론은 'Namisc'의 형제와도 같은 기종으로 미사일을 탑재하여 대차량 전투 능력을 택한 기종입니다.
무장은 강화되었지만 기동성을 유지하였기에 적의 공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으며, 전장에 나타나 미사일을 퍼붓고 도망치는 히트 앤 런 전술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렐쏘자 제국은 지상전의 시작을 엄청난 수의 드론으로 시작하며 전술의 상당 부분을 드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드론 위주의 전술이 쓰이게 된 계기는 다음 리뷰에서 설명드릴테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덧글

  • 자유로운 2018/01/30 00:43 # 답글

    엄청 효율적이군요. 저거 공격 능력 없다고 무시할 수 없을거구요.

    대신 자원이 문제겠네요.
  • 무지개빛 미카 2018/01/30 18:25 # 답글

    드론으로 적군의 지상별력+탄환 및 물자를 줄이고 나중에 본대가 온다.... 엄청나게 효율적이겠지만 반대로 한번 작전할 때마다 엄청난 보급품을 요구하겠군요.

    전투가 끝나면 전장에서 박살난 드론들을 다 수거해서 쓸 수 있는 부품만 뽑아 재생품을 한 대라도 더 뽑아야 다음 작전을 더 빨리 하느냐 마느냐가 결정될 것 같습니다.
  • 개발부장 2018/01/30 20:05 # 답글

    다음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지구전기가 떠오르네요. 인명피해를 줄이기 위해 로봇 이등병을 만들고 돌격-적진지 점령 후 파편을 회수하여 재생산, 하던 에클레시아군에 결국 이등병 계급장 붙인 신병이 왔을 때의 절망감이란...
  • ㅁㄴㅇㄹ 2018/01/30 20:56 # 삭제 답글

    렐쏘자의 '전사'들은 어지간한 전차만하다죠.

    지휘관 급이 되면 파워 아머까지 껴입어서 초중전차급 사이즈까지 찍기도 하고....
  • fallen 2018/01/31 01:36 # 답글

    어... 그러니까 지금 소개한 것 전부 무인기체인 거군요
댓글 입력 영역



mouse block

2010 이글루스 TOP100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3 대표이글루

2014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2016 대표이글루

2017 대표이글루_toy

2018 대표이글루_t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