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H -Shores of Kanis-. Miniature Game



킥스타터 모금을 통해 출시된 미니어쳐 게임 MYTH(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던 고전 게임과는 별개의 작품)의 확장팩인
Shores of Kanis는 해당 작품에 대해 전혀 들어본 바도, 알아본 바도 없는 상황에서 오로지 구성품만으로 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건 바로 모험가들을 노리는 적 세력이 바로 제 숨겨진 취향[...]인 아누비스 스타일이라는 것.
이 점은 나중에 좀 더 자세히 이야기 해볼 생각이고...아무튼간에 이집트 신중에서 아누비스, 특히 아누비스의 군대로 묘사되는 양산형(?)아누비스를 무척 좋아합니다.

해외에선 대충 아누비나 아누비테라는 말을 붙여서 아누비스와 구분을 하더군요.

그리하여 저 박스아트를 보자마자 정신이 번쩍 든 저는 좀 더 자세히 해당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고 이렇게 간략하게나마 소개 포스팅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게임에 대해 전혀 아는 바가 없고, 어떤 시스템인지도 모르기에 가장 중요한 부분인 미니어쳐에 대해 살펴보자면...
무려 28개의 플라스틱 미니어쳐가 들어있습니다.
모험가는 한명이고 적이 27마리라는 이 부조리한 상황[...]

몬스터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니언 오키스(Okis).
캡틴 아노키스(Anokis).
커맨더 알루키(Aluki).
보스 아눈카라(Anunkara).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만 모여있어서 플라스틱 퀄리티만 멀쩡하게 나온다면 발매 후 리뷰로 다시 찾아뵙게 될 것 같습니다.
그 전에 기왕 이야기가 나왔으니 나중에 아누비스 미니어쳐에 대해 이야기를 할 자리를 마련해봐야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mouse block

2010 이글루스 TOP100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3 대표이글루

2014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2016 대표이글루

2017 대표이글루_toy

2018 대표이글루_toy